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청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사용자 정보 일제정비 알림 1. 안전지원과-16040(2018.8.7.)호 『소방청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사용자 정보 일제정비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소방청에서 운영하는 소방장비관리시스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하여 사용자 기본 정보 현행화 및 미사용 ID 관리 등 소방청에서 사용자 정보를 일제 정비 중에 있으니, 기한 내 정비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은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기한 : 8. 17.(금)까지 나. 정비방법 : ‘디지털식별코드’ 현행화 [붙임 2 참조] - 시·도 소방통합포털 → 소방공무원 인사행정정보시스템 → 신상정보 → 기본정보 → 행정전자서명(인증서) 등록 및 저장 붙임 1. 소방청 문서 1부 2. 디지털식별코드 현행화 간소화 절차 안내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병석 장비회계팀장 김금숙 소방행정과장 08/09 박일남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854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성북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ngbuk 전화 02-926-2119 /전송 02-953-9113 / 20090727@seoul.go.kr / 부분공개(5)
15853462
20210925021237
본청
소방행정과-7854
D0000034209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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