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소방청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사용자 정보 일제정비 알림(이첩) 1. 소방청 소방장비항공과-4410(2018.8.3.)호「소방장비관리시스템 사용자 정보 일제 정비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소방청에서 운영하는 소방장비관리시스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하여 사용자 기본 정보 현행화 및 미사용 ID관리 등 사용자 정보를 소방청에서 일제 정비를 추진중에 있으니, 기한 내 정비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은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기간 : 2018. 8. 6.(월) ~ 8. 17.(금)까지 - 2주간 나. 대 상 : 사용자 기본 정보 및 미사용 ID 관리 등 다. 정비방법 : 붙임2“디지털식별코드 현행화 간소화 절차 안내” 참조 ※ 전 직원은 붙임2를 참조하여 시·도 소방통합포털에 접속 인사행정정보시스템 기본정보에서 행정전자서명(인증서)을 등록하고 저장하여야 합니다. 붙임 1. 소방청 문서 1부 2. 디지털식별코드 현행화 간소화 절차 안내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윤재현 장비회계팀장 남기범 소방행정과장 08/08 왕상욱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655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884-1192 /전송 875-4373 / ef1057@seoul.go.kr / 대시민공개
15842589
20210925021902
본청
소방행정과-8655
D000003420298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