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청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사용자 정보 일제정비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장비항공과-4410(2018.8.3.)호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사용자 정보 일제 정비 계획 알림』 나. 안전지원과-16040(2018.8.7.)호 『소방청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사용자 정보 일제 정비 알림』 2. 위와 관련 소방청에서 운영하는 소방장비관리시스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하여 사용자 기본 정보 현행화 및 미사용 ID관리 등 사용자 정보를 소방청에서 일제 정비를 추진중에 있으니, 기한 내 정비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은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기간 : 2018. 8. 6.(월) ~ 8. 17.(금)까지 - 2주간 나. 대 상 : 사용자 기본 정보 및 미사용 ID 관리 등 다. 정비방법 : 붙임2 “디지털식별코드 현행화 간소화 절차 안내” 참조 ※ 전 직원은 붙임2를 참조하여 시·도 소방통합포털에 접속 인사행정정보시스템 기본정보에서 행정전자서명(인증서)을 등록하고 저장하여야 합니다. 붙임 1. 소방청 문서 1부 2. 디지털식별코드 현행화 간소화 절차 안내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송기성 장비회계팀장 김인철 소방행정과장 08/08 代이상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219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목1동 919-6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02-2651-7386 /전송 02-2652-5085 / s0119s@seoul.go.kr / 부분공개(5)
15840899
20210925021902
본청
소방행정과-9219
D0000034197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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