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아낀 에너지, 함께 줄인 원전하나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실시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호흡보호 장비 안전관리에 관한 기준 고시 제8조「위생검사」 나. 안전지원과-3635(2018.2.21.)호「2018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실시 계획(알림)」 2. 소방대원 호흡기 건강관리 및 공기호흡기 용기에 대한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하여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리니 각 부서장은 위생검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8. 8. 16. ~ 8. 29.(기간중 8일간) 나. 장 소 : 동작소방서 호흡보호장비정비실 다. 대 상 : 396개 - 붙임문서 참조 구 분 계 현장대응단 봉천 신림 난곡 비고 진압대 구조대 수 량 396 116 65 77 62 76 ※제외대상 : 2018년 안전검사대상, 2007년 제조용기 라. 검 사 자 : 2인1조(관할 센터2명) 마. 이용차량 : 8호 화물차(차량운행증 결재 요함) 바. 시 간 : 검사일 09:30까지 동작소방서 도착 (시간엄수, 중식제공) 사. 검사결과 입력 : 부서별 위생검사 종료 후 5일 이내 검사결과 입력 조치(119행정정보시스템/장비관련/소방장비/보호장비/공기호흡용기 관리에서 위생검사 결과 입력, 불합격시 반드시 검사내용에 사유 입력)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에서는 원활한 용기검사를 위해 8호(화물차)를 지원하여 주시고 나. 각 부서장은 위생검사 시 용기내부의 잔여공기를 천천히 배출하여 빈용기로 가져가고(※ 공기빼기 시 용기밸브의 입구방향을 아래로 하여 습기가 용기 내부로 침투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빠른 공기빼기를 위한 과도한 개방 금지) 주간근무자는 출장조치, 비번직원이 동원될 경우 비번일 초과근무 인정(09:00~16:00) 붙임 1.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1부. 2. 87.(관악)위생검사 목록 및 일정 1부. 3.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결과 보고(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윤재현 장비회계팀장 代조동열 소방행정과장 08/01 왕상욱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37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884-1192 /전송 875-4373 / ef1057@seoul.go.kr / 부분공개(6)
15794713
20210925030222
본청
소방행정과-8372
D000003415235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