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호흡보호장비 안전관리에 관한 기준」 고시 제8조 나. 안전지원과-3635(2018.2.20.) 「2018년도 호흡용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알림)」 2. 소방대원이 직접 호흡하는 공기호흡기의 철저한 위생관리로 현장활동대원의 건강관리에 기여하고자 공기호흡기 용기에 대한 위생검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위생검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사기간 : 2018.4.16.(월)~4.24(화)/기간중 6일 나. 장 소 : 동작소방서(호흡보호장비 정비실) 다. 대 상 : 273개(부서별 상세내역 및 일정 붙임 참조) ※ 제외대상 : 2018년 안전검사대상, 2007년 제조용기, 2017년 위생검사 불량 용기중 수리불가 용기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위생검사 시 용기내부의 잔여 공기를 완전히 배출하여 주시고, 주간근무 직원은 출장조치, 비번직원 동원시에는 초과근무 조치 나. 본서 화물차 이용 2인1조 직원으로 편성하여 검사당일 09:10까지 동작소방서 호흡 보호장비 정비실 도착하여 위생검사가 원활이 이루어질수 있도록 협조 다. 위생검사 실시 후 익일한 장비시스템 내 공기호흡기관리에 용기별 검사결과 반드시 입력조치(입력방법 : 위생검사계획 하단참조) 라. 위생검사 실시 후 5일이내 결과를 붙임 서식에 의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17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1부. 2. 공기호흡기용기 부서별 위생검사 일정표 1부. 3. 공기호흡기용기 위생검사 결과(서식)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하종갑 장비회계팀장 전다영 소방행정과장 03/22 박선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990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3119 /전송 02-359-7019 / h@seoul.go.kr / 부분공개(7)
14888947
20210925173700
본청
소방행정과-2990
D00000332122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