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알림

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호흡보호장비 안전관리에 관한 기준」 고시 제8조 나. 안전지원과-3635(2018.2.20.) 「2018년도 호흡용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알림)」 2. 소방대원이 직접 호흡하는 공기호흡기의 철저한 위생관리로 현장활동대원의 건강관리에 기여하고자 공기호흡기 용기에 대한 위생검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위생검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사기간 : 2018.4.16.(월)~4.24(화)/기간중 6일 나. 장 소 : 동작소방서(호흡보호장비 정비실) 다. 대 상 : 273개(부서별 상세내역 및 일정 붙임 참조) ※ 제외대상 : 2018년 안전검사대상, 2007년 제조용기, 2017년 위생검사 불량 용기중 수리불가 용기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위생검사 시 용기내부의 잔여 공기를 완전히 배출하여 주시고, 주간근무 직원은 출장조치, 비번직원 동원시에는 초과근무 조치 나. 본서 화물차 이용 2인1조 직원으로 편성하여 검사당일 09:10까지 동작소방서 호흡 보호장비 정비실 도착하여 위생검사가 원활이 이루어질수 있도록 협조 다. 위생검사 실시 후 익일한 장비시스템 내 공기호흡기관리에 용기별 검사결과 반드시 입력조치(입력방법 : 위생검사계획 하단참조) 라. 위생검사 실시 후 5일이내 결과를 붙임 서식에 의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17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1부. 2. 공기호흡기용기 부서별 위생검사 일정표 1부. 3. 공기호흡기용기 위생검사 결과(서식)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하종갑 장비회계팀장 전다영 소방행정과장 03/22 박선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990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3119 /전송 02-359-7019 / h@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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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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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 용기 위생검사 목록 및 일정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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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결과(서식).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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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990 생산일자 2018-03-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하종갑 (02-389-3119) 관리번호 D0000033212208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소방장비및물품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