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지연처리 예방 철저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민원 지연처리 예방 철저 1. 민원처리기한 준수는 기관장 목표관리 및 경영평가 대상 업무 입니다. 2. 현재 우리 사업소 지연처리 건수가 타 사업소에 비해 상당수 증가 지연율 실적 관리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는바, 각과 담당자는 아래사항을 준수하여 향후 민원이 지연처리 되지 않도록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서별 지연처리 현황(2018년 7월24일 현재) (단위 :건) 구분 계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순위 - 1 2 5 3 4 지연처리건수 40 2 4 17 6 11 - 아 래 - 가. 각 과 문서접수 담당자(서무)는 실시간 접수되는 유기한 민원에 대하여 즉시 담당자를 지정하고, 지정된 민원에 대한 처리과장을 실시간 체크하여 민원처리가 지연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나. 타과 협조를 요하는 민원의 과별 중간 처리자는 최종 처리시간을 감안하여 최대한 처리시간을 단축 처리하여 주시고, 최종 처리담당자는 접수에서 최종 민원완료시까지 처리 시간 초과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붙 임 : 부서 및 담당자별 지연처리 현황.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최신 민원총괄팀장 이혜숙 행정지원과장 07/25 代신민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7300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arisu.seoul.go.kr 전화 3146-4510 /전송 3146-4539 / schoi0901@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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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지연처리 예방 철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7300 생산일자 2018-07-2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신 (3146-4510) 관리번호 D000003409587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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