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낙찰자 결정 및 계약 체결 (2018년 청사 승강기 유지보수용역) 1. 행정지원과-14726호(2018. 7. 10.)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청사 승강기 유지보수용역’건의 낙찰자를 아래와 같이 결정하고 계약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낙찰대상 업체 (단위: 원) 건 명 낙찰업체 대 표 자 기초금액 낙찰률 전화번호 예정금액 낙찰금액 2018년 청사 승강기 유지보수용역 나. 계약금액: 다. 계약일자: 2018. 7. 11.(용역기간: 2018. 7. 16. ~ 2019. 3. 31.) 라. 인지세: 없음(계약금액 1천만원 이하) 마. 계약보증금: (계약금액의 15%, 지급각서로 갈음) 붙임 1. 개찰결과보고서 1부. 2. 계약 관련 서류 각1부. 끝. 주무관 김범진 민원총괄팀장 조인택 행정지원과장 김창년 강서수도사업소장 07/11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4854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02-3146-3843 /전송 02-3146-3879 / bjk912@seoul.go.kr / 부분공개(5)
15654496
20210925050554
본청
행정지원과-14854
D00000340009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