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중구청장(사회복지과장) (경유) 제목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부정수급(장애인활동지원) 제보 현장점검 실시 통보 1. 보건복지부 사회서비스정책과-2417(2018.7.10.)호와 관련입니다. 2.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클린센터에 접수된 부정수급 제보 건에 대해 다음과 같이 현장점검 일정을 알려드리니, 원활한 점검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개요 - 목적 : 부정수급 제보(‘18.5~6월) 건에 대한 현장점검 - 일정 : 2018.7.18.(수) - 대상 : 붙임 참조(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클린센터 접수) - 방법 : 자치구 및 사회보장정보원 합동 점검 나. 자치구 협조사항 - 현장점검 실시 및 결과(환수 및 행정처분) 회신(붙임 3) - 점검결과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시스템 입력 다. 현장점검 관련 문의 : 사회보장정보원 심사관리부 (02-6360-6165) 붙임 : 1. 부정수급 현장점검 공문, 대상 및 일정 각 1부. 2. 부정수급 제보 현장점검 조치결과(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차영선 장애인자립정책팀장 김지형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7/10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266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층 장애인자립지원관 / 전화 02-2133-7473 /전송 02-2133-0839 / yebbn2@seoul.go.kr / 부분공개(5)
15642775
20210925052048
본청
장애인자립지원과-12664
D0000033990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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