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여의도한강공원 제3주차장 직원 불친절] 한강공원 주차장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과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용과 조언을 부탁드리며, 여의도한강공원 주차장 이용 불편과 관련한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여의도한강공원 제3주차장은 우리 시(본부)로부터 사용·수익 허가를 받은 업체(나눔과섬김)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설로서, 출차 정산소 근무자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동일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모든 출차 정산소 근무자에 대한 친절교육을 철저히 실시하고, 해당 근무자가 계속하여 불친절하게 응대할 경우 강력한 제재 조치를 하도록 운영업체에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리오니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을 주신 이○○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한강공원 주차장 이용 중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한강사업본부 공원기획과(김범용 주무관, ☎02-3780-0679)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범용 공원기획과장 07/04 우진택 협조자 시행 공원기획과-2009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rookie184@seoul.go.kr / 부분공개(6)
15608501
20210925054541
본청
공원기획과-2009
D0000033952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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