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직원 불친절 님 안녕하십니까? 택시에 승차하려 하였으나 문제가 발생하여 택시회사에 전화하여 상황 파악을 하려하였으나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에 대해 불만스런 상황을 전하셨습니다. 택시회사는 야간시간에도 당직체계를 유지해야 하는 등 근로환경이 열악합니다. 일반적으로 택시가 100 여대이며, 관리직 직원이 5~6명에 불과한 영세한 규모의 택시회사가 대부분입니다. 택시회사에서 민원에 전화를 받은 직원들이 전화 응대 시 친절한 답을 해줄 역량이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택시회사 직원의 전화 받는 태도에 대한 불만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한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택시회사, 택시운송사업조합, 서울시가 친절한 응대 방안을 마련하여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야간시간 등 근무환경이 열악한 시간에는 택시의 불친절과 관련한 문제에 대해서는 택시회사와 통화하시기 보다는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으로 불친절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택시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님에게 감사드리며 항상 가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이태경 택시면허팀장 代이태경 택시물류과장 06/18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881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1동 7층 / 전화 02-2133-2322 /전송 02-2133-1050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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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073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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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물류과-18814
D0000033832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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