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직원 불친절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직원 불친절 님 안녕하십니까? 택시 승차 중 불편한 사항을 항의하기 위해 택시회사와 통화하며 민원 내용을 전달하였으나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에 대해 불만스런 상황을 전하셨습니다. 택시회사는 야간시간에도 당직체계를 유지해야 하는 등 근로환경이 열악합니다. 일반적으로 택시가 100 여대이며, 관리직 직원이 5~6명에 불과한 영세한 규모의 택시회사가 대부분입니다. 택시회사에서 야간시간에 전화를 받은 직원들이 전화 응대 시 친절한 답을 해줄 역량이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차후 이런 일이 발생할 경우 택시회사와 통화하시기 보다는 120번에 신고하시는 것이 좋으며, 만약 택시회사에 항의하실 경우 될 수 있으면 주간시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향후 택시 불친절 사항이 발생한다면 즉시 120콜센터로 신고하시면 가장 신속한 조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아직 대부분의 택시 운수종사자들이 안전운전과 친절한 운행을 하고 있음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내용에 대해 서울시내 255개 택시회사에 운수종사자와 야간당직자 친절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교육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서울 택시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님에게 감사드리며 항상 가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이태경A 택시면허팀장 조승호 택시물류과장 04/11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151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1동 7층 / 전화 02-2133-2322 /전송 02-2133-1050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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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직원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1515 생산일자 2018-04-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경A (02-2133-2322) 관리번호 D00000333810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