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센터 상담DB 현행화 내역제출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120다산콜센터 상담DB 현행화 내역제출 우리부서에서 추진중인 업무에 대하여 120 표준상담 DB 현행화를 완료하고 처리결과를 아래와 같이 제출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서식 부 서 명 표준상담 DB 현행화 내역 건수 담 당 자 대 직 자 내용변경 변경없음 타부서소관 (부서명) 정보기획 담당관 10 ? ? ? ? (정보시스템담당관) 끝. 정보기획담당관 주무관 진은녕 정보기획팀장 우정숙 정보기획담당관 05/31 고경희 협조자 시행 정보기획담당관-741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901 /전송 02-2133-1070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다산콜센터 상담DB 현행화 내역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정보기획관 정보기획담당관
문서번호 정보기획담당관-7414 생산일자 2018-05-3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진은녕 (02-2133-2901) 관리번호 D000003372004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