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겨울철 다빈도 문의 120표준상담(DB) 현행화 협조 요청(시 및 자치구) 1. 120다산콜재단-1658호 및 1659(‘19.11.28)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특별시 출연기관인「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에서 시·구정 상담업무제공을 위해 「겨울철 다빈도 문의 120표준상담(DB) 현행화 협조 요청」을 드리 바 있습니다. 3. 정비가 시급한 상담DB의 현행화를 요청 드린 사항이오니 시 및 자치구 해당부서에서는 기관별 다빈도 문의 상담DB(붙임3,4)를 현행화하시고 그 결과를 2019. 12. 10.(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처 : 120다산콜재단, 시민봉사담당관) 가. 정비개요 1) 정비대상 : 겨울철 다빈도 문의 상담DB (붙임 3, 4) 2) 관련부서 : 서울시 및 자치구 다빈도 상담DB 관련 부서 3) 정비사항 : 담당자 인적사항, 상담DB 내용, 기타 ※ 정비시점 기준 정확한 담당자 및 내용으로 업데이트 4) 정비방법 : 아래표 참조 <120표준상담(DB) 정비방법> ○ 접근경로 : 응답소 홈페이지 → 민원지식 → 120표준상담DB 관리 ○ 주요 확인 항목 - 붙임3,4 목록의 주요 정비 필요사항 참고하여 정비 - DB 하단 등록된 담당자/대직자 정비 ※ 기간 만료되었거나 없어진 업무는 시민 문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삭제하지 말고 [사업종료]로 기재(만료된 내용 및 일자 등 함께 기재 요망) 5) 제출자료 : 붙임 3(서울시), 4(자치구) 6) 제 출 처 : 120다산콜재단, 시민봉사담당관 붙임 1. 2019년 11월 표준상담 다빈도 문의 DB 현행화 요청 목록 각 1부 2. 협조요청 공문, 120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 등 참고자료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관과01-165(5-1)사업소용,서사01-42,서상수1-40,서구1-25,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2/05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02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7)
19283558
202109290315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9021
D00000388283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