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청직원 불친절에 대한 답변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시청직원 불친절에 대한 답변 우리 시정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협력하여 주시는 님께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민원상담 불친절에 대해 민원접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공무원으로서 민원상담을 친절하게 응대하는 것이 당연함에도 불친절로 인해 님께 심려를 끼쳐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이번 불친절사례는 부동산중개업 관련 전화 민원상담 중에 발생한 것으로 담당 직원이 설명드리는 과정에서 주변 동료직원들이 출장 중이고 다른 전화 등이 오는 등 업무가 바쁜 관계로 발생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이유야 어찌되었던 다시 한번 불친절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담당직원은 물론 부서 모든 직원들에게 친절교육을 강화하여 다시는 불친절 사례가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또한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토지관리과 진종권(전화 02-2133-4676)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진종권 부동산관리팀장 박안석 토지관리과장 05/16 최영창 협조자 시행 토지관리과-901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676 /전송 02-2133-4910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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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직원 불친절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계획국 토지관리과
문서번호 토지관리과-9010 생산일자 2018-05-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진종권 (02-2133-4676) 관리번호 D00000336195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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