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사무의자 등 조달구매 계획보고 1. 소방행정과?32930(2017.12.26.)호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직원 후생복지 향상과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사무실에서 사용할 사무용의자 및 업무용프린터를 다음과 같이 구매하여 지급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용의자 및 프린터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사무용의자 5개, 프린터 1대 연번 품목 규격 단가(원) 수량 금액(원) 구매사유 수요부서 1 2 다. 소요금액 : 라. 구매방법 : 조달구매 마. 예 산 과 목 : 소방재난본부 /업무용정수물품및기타행정용품구입/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붙 임 직원복지물품 구매 규격서 1부. 끝. 담당자 문인식 경리팀장 권오덕 소방행정과장 05/11 김선영 협조자 담당자 김태돈 담당자 최연웅 담당자 황영호 시행 소방행정과-1155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43 /전송 02-3706-1349 / mooninshick@seoul.go.kr / 부분공개(5)
15246933
20210925113128
본청
소방행정과-11550
D00000335920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