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질문과 답변처리(제목: 수도공급이 안되네요)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아침에 수돗물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린점 죄송합니다. 일단 아침에 물이 적게 나옴에 따라 직원이 출동하여 밸브를 열어 물공급이 원활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시민님께서 거주하는 지역의 수압은 약 2kgf/㎠으로 고지대에 위치하여 대체적으로 낮은 수압지역입니다. 수돗물 사용량을 원활하게 하기위하여 현재 신월5동 26번지 이마트 부근에 노후된 상수도관을 교체공사하고 있으며, 2018년 5월 중·하순경에는 신월5동 16번지 및 9번지 일대의 단절된 상수도관을 연결할 예정입니다. 원활한 급수공급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다시한번 불편을 끼친점 죄송합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이상욱 02-3146-3948) 주무관 이상욱 급수설비팀장 김남구 급수운영과장 05/10 代김남구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11077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전화 3146-3948 /전송 3146-3989 / eelws79@seoul.go.kr / 부분공개(6)
15245721
20210925113128
본청
급수운영과-11077
D000003357596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