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센터 상담DB 현행화 내역 제출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7906(2018.4.5.)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 2018년 4월 현재 서울시 및 투자·출연기관의 120 표준상담DB에 대해 현행화를 요청하고 그 처리결과를 제출토록 하였으나 아직까지 미 제출부서가 많아 재요청하오니, 붙임 표준상담DB 자료를 참고하여 담당자 및 업무내용 변경 등 자료를 현행화 한 후 처리결과를 2018.5.18.(금)까지 시민봉사담당관으로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기 제출한 부서(기관)는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현행화 처리순서> 행정포털(업무데스크) → 2. 120(검색창)(Enter) → 3. 120상담DB(Enter) → 4. 응답소 민원지식 → 5. 120표준상담DB관리 → 6. 업무매뉴얼관리 → 7. 담당부서 입력(조회) → 8. 부서매뉴 선택((Enter) → 9. 수정(하단) → 10. 변경(전체내용을 다 바꾼 다음에) → 11. 저장(수정 완료후) ※ 단, 기간 만료되었거나 없어진 업무는 참고할 수 있도록 삭제하지 마세요. 가. 제출서식 부서명 표준상담 DB 현행화 내역 건수 담당자 대직자 내용변경 변경없음 타부서소관 (부서명) ○○○담당관 10 ○ ○ ○ ※ 부서(기관)별 통보된 DB 건수를 기재하고, 현행화 한 내역에 ○를 표기 후 제출 붙임 : 표준상담 DB 현행화 자료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4-3)사업소용,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5/10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93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22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6)
15237421
20210925114032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0933
D0000033583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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