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청렴도 및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664(2018.2.23.) 『2018년 영등포소방서 공직기강 확립 추진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2749(2018.2.26.) 『2018년도 영등포소방서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추진 계획 작성보고』 다. 소방행정과-2045(2018.2.9.)호 『2018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계획 알림(이첩)』 2. 견고하고 지속가능한 청렴·친절 문화 정착을 위해 민원인 친절 응대 서비스 향상 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계획입니다. 가. 일 시 : 2018. 5. 14.(월) 정례조례 시 나. 장 소 : 영등포소방서 4층 강당 다. 대 상 : 전 직원 라. 내 용 : ○ 청렴자율준수제 관련 기관장 교육 ○ 공직기강 확립 및 공무원 행동강령 ○ 부패유형 발굴 토론회 및 설문조사 ○ 전화 친절도 및 방문민원 응대요령 교육 마. 외부강사 초청 CS교육 ○ 교 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윤은주 CS강사 ○ 교육내용: 1) 방문민원: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2) 전화민원: [수신], [첫인사],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3. 전 직원들은 시민만족도 설문지를 숙지 후 참석하시어 교육 효과가 증대될 수 있도록 바랍니다. 붙임 시민만족도 설문지 1부. 끝. 영등포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장, 현장대응단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강윤호 예방팀장 윤선식 예방과장 강경철 소방서장 05/02 이귀홍 협조자 담당자 서용만 시행 예방과-9138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영등포소방서 / http://www.fire.seoul.go.kr/ydp/ 전화 0226781062 /전송 0226373119 / / 대시민공개
15183711
20210925123506
본청
예방과-9138
D00000335255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