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현장민원 개선 요청에 대한 회시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교통지도과장) (경유) 제목 응답소 현장민원 개선 요청에 대한 회시 1. 교통지도과-8097(2018.4.16.)호와 관련입니다 2. 응답소 현장민원 개선요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회시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불법 주정차 신고활동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옙”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요청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옙”에 기반영되어 있음.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옙” 화면 나. 응답소 현장민원 운영실적 평가에 반영 요청 ⇒“2018년 응답소 현장민원 추진계획”에 기반영되어 있으며, 서울시 전 부서에 공문 시행(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597, 2018.2.21.) 하였습니다.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실무사무관 김성민 시민감사민원조사4팀장 임대성 위원장 04/20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5673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7층 (무교동) / 전화 02-2133-3151 /전송 02-2133-1310 / ksungmin@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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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현장민원 개선 요청에 대한 회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5673 생산일자 2018-04-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민 (02-2133-3151) 관리번호 D00000334445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120시민불편살피미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