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특별시 수입증지 판매방법 개선 관련 업무협조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8653호(2018.1.12.)와 관련입니다. 2. 2011년 민원실에 인증기와 카드단말기 보급 후 민원인 및 관련부서의 요청에 부응한 가상계좌(서울시 세외수입종합징수시스템)를 통한 수입증지 발급(‘17년 1,441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3. 이에 민원인의 수입증지 구입 편의와 수입증지 판매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업무를 개선하고자 하니 해당부서에서는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선방안 및 협조사항] ? 1단계 : 2018. 5월부터 해당부서 가상계좌 발급 - 시민봉사담당관: 온라인시스템 구축 전까지 채용수수료에 한해 현행대로 가상계좌 발급 - 재무과 : 2018. 5월부터 해당부서에서 세외수입종합징수시스템을 통한 가상계좌 발급토록 안내 - 세무과 : 가상계좌 발급 수요부서 서울시 세외수입종합징수시스템 권한 부여 협조 ? 2단계 : 재무국에서 2019년 중 수입증지 발급(환불) 온라인시스템 구축 붙임 1. 서울특별시 수입증지 판매 개선계획 1부. 2. 서울시 세외수입종합징수시스템 가상계좌 발급 매뉴얼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수신자 재무과장,세무과장 주무관 배병만 민원처리1팀장 박재영 시민봉사담당관 04/13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877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07 /전송 02-2133-7901 / / 부분공개(6)
15059232
2021092514461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8770
D00000333973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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