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방공무원증 관리 개선 시행 알림

중부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공무원증 관리 개선 시행 알림 1. 市 소방행정과-8988(2019.4.4.)호『소방공무원증 관리 개선 시행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소방공무원증 분실자 조치 등 관리방법을 아래과 같이 개선 시행하오니, 전 직원은 공무원증 관리·운영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분실자 조치개선 ○ (현행) ‘주의’ 조치 ? (개선) 자체교육 <누적횟수에 따라 조치강화> ○ (보완) 재발급에 따른 발급비용 일부 개인 부담 징수 나. 시행일 : 2019. 5. 1.(수) 붙임 1. 소방공무원증 관리 개선 계획 1부. 2. 공무원증 신청서(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및 현장대응단,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정만 행정팀장 김제현 소방행정과장 04/11 홍대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804 ( ) 접수 ( ) 우 04611 서울시 중구 무학동 43 중부소방서 2층 행정과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119 /전송 02-2238-1806 / ljm1502@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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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공무원증 관리 개선 시행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부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804 생산일자 2019-04-1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만 (02-2238-0119) 관리번호 D00000360091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