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8.3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우수자 상품권 지급 1. 행정지원과-8624(2018.4.5.)호와 관련입니다. 2. ’18.3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 우수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상품권을 구매하고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18.3월 전화응대서비스 점검결과 우수자 상품권 구매 나. 금 액 : 다. 구매내역 : 1만원권 문화상품권 11장 라. 포상대상 : 연번 소속 성명 지급액 비고 1 요금과 구명임 문화상품권 2만원 2 행정지원과 김병찬 문화상품권 2만원 3 현장민원과 이정현 문화상품권 2만원 4 점검자 문화상품권 5만원 마. 지출방법 : 채주통장()으로 계좌이체 바. 예산과목 : 기관성과포상금 붙임 : 1. 상품권 수령대장 1부.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3. 영수증 1부. 끝. 주무관 박지영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04/11 代은정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9657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20 /전송 02-3146-2244 / narby@seoul.go.kr / 부분공개(5)
15046291
20210925150530
본청
행정지원과-9657
D00000333787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