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 1. 현장대응단-2396(2018.3.29.)호 “2018.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현장대응 능력 강화를 위한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에 따른 우리119안전센터 추진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기 간 : 2018. 4. 2.(월) ~ 4. 30.(월) - 1개월 간 나. 대 상 : 541개소( 등 20, 소방대상물 521) [단위 : 개소] 구 분 계 1팀 2팀 3팀 비고 계 20 7 7 6 화재취약지구 9 7 2 노유자시설 8 5 3 통행불가지역 2 2 통행장애물 1 1 ※ 소방대상물(2급이상) 521개소는 소방활동자료조사와 병행실시(연중) 다. 방 법 :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변동사항 확인 등 라. 주요 추진내용 1) 화재취약지역 최신 정보로 보완 등 현행화 2) 소방안전지도 접속 입력정보 정상 표출여부 확인 3) 소방대상물 입력 등 관리철저 등 붙임 : 2018.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 1부. 끝. 담당자 윤찬 진압2팀장 이상래 센터장 03/30 조중길 협조자 시행 봉천119안전센터-1424 ( ) 접수 ( ) 우 08750 서울특별시 관악구 은천로 54 (봉천동) 은천동 936-1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0119 /전송 02-886-0119 / / 부분공개(5 6)
14951593
20210925163212
본청
봉천119안전센터-1424
D0000033283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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