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현장대응단-2367(2018.3.28.)호 “2018.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 나. 현장대응단-1631(2018.3.5.)호 “2018년도 소방안전지도 운영 기본계획 알림” 2. 위와 관련 현장대응 능력을 강화를 위한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을 시행하니 이행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18. 4. 2.(월) ~ 4. 30.(월), 1개월 간 나. 대 상: 2,886개소( 등173, 소방대상물2,679, 34) ??현장대응단 1,320, 봉천 541, 신림 579, 난곡 446 다. 방 법: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변동사항 확인 등 라. 주요 추진내용 1) 화재취약지역 최신 정보로 보완 등 현행화 2) 소방안전지도 접속 입력정보 정상 표출여부 확인 3) 소방대상물 입력 등 관리철저 등 붙 임: 2018.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류병용 지휘2팀장 배재화 현장대응단장 전결 03/29 민원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396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fire.seoul.go.kr/gwan-ak 전화 883-8119 /전송 877-4119 / yong228003@seoul.go.kr / 부분공개(5,6)
14939875
20210925164132
본청
현장대응단-2396
D000003326707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