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점검 일정 변경 보고 1. 미근119안전센터-1023(2018.3.014.)호「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점검 일정 변경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미근119안전센터 2018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점검· 정비 일정을 변경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조사기간 : 2018. 03. 19. ~ 04. 05(기간 중 조사 가능한 날) 나. 조사대상 : 소방용수시설 542개소(임시폐전 59, 고장 7개소) 다. 조 사 자 : 전 직원(구급대 및 사고자 제외) 라. 안전책임자 : 1팀, 2팀, 3팀 각 팀장 및 선임자 마. 중점 확인사항 1) 소방용수시설주변 5m이내 주차구획선 확인 및 장애물 제거 2) 담당수리 주변 변동된 상황 및 소방활동상 취약지리 조사 3) 각종 도로공사 및 보수공사로 인한 소방차량 통행의 지장 유무 확인 4) 지상식 소화전 캡 및 지하식소화전 고리부착 유무 ※ 소방용수시설조사 기간중 연가등 사고로 인하여 지정일 조사가 어려운 경우 가능한 날 탄력적으로 조사 실시. 붙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일정 1부. 끝. 담당자 유승종 3팀장 문욱빈 센터장 03/16 허영 협조자 시행 미근119안전센터-1051 ( ) 접수 ( ) 우 03738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113 (미근동165번지) 미근119안전센터 / 전화 02-312-2119 /전송 02-312-2119 / klkbo@seoul.go.kr / 대시민공개
14845292
20210925181759
본청
미근119안전센터-1051
D00000331677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