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동일(유사) 내용 분할접수 요구민원에 대한 처리지침 안내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동일(유사) 내용 분할접수 요구민원에 대한 처리지침 안내 1. 강동구 감사담당관-2094(2018.3.6.)호와 관련됩니다. 2. 귀 재단에서 2018. 2. 10∼3.6 사이 총 9회(370여건)에 걸쳐 접수·분배한 현장 민원(노점상 단속 요청, 민원인 : 과 관련하여 강동구청(감사담당관)으로 부터 행정력 낭비등을 사유로 향후 유사사례 발생시 1건으로 통합 접수할 것을 요청해 온 바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동일한 1건에 대한 분할접수 요청 민원 접수방법의 개선 검토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민원 접수 및 분배 업무에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동일(유사) 민원 분할접수 요구민원 개선 검토 보고서 사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성택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14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853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kst724@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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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일(유사)민원 분할접수 요구 민원 개선 검토 보고.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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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유사) 내용 분할접수 요구민원에 대한 처리지침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5853 생산일자 2018-03-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택 (02-2133-7932) 관리번호 D00000331495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