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1. 재난대응과-4422(2018.2.28.)호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신고·출동단계 현장단계 이송단계 평가·환류단계 ? 119신고 ·접수 - 상황요원 품질관리 ? 구급차 출동지시 - 다중출동체계 운영 (전문·일반·펌뷸·이륜) ? 현장 출동 - 3인 탑승률 (‘17. 1. 100%) ※ 상황실 품질관리 계획은 별도 통보 ? 현장응급처치 - 4대 중증응급질환 (심정지, 중증외상, 심뇌혈관) 별 환자평가 및 분류, 응급처치 ? 직접의료지도 (구급상황관리센터) ? 적정 이송병원 선정 - 심정지환자 → 지역응급의료기관 - 중증외상환자 → 권역외상센터, 외상전문의수련병원 - 심·뇌혈관질환자 → 전문치료병원 ? 직접의료지도 (구급상황관리센터) ? 구급대원 개인 평가 ?구급지도의사 ? 소방서 별 평가 ? 품질관리자문단 ? 시·도 별 평가 ???소방청 ??중앙품질관리지원단 ↕ ? Heart·Brain·Vessel Saver 운영 ? NEDIS 진료정보 결과 확인 ※119구급대원현장응급처치 표준지침 적용 붙임 1.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1부. 2. 참고문서 붙임 5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태욱 구급팀장 이경석 재난관리과장 03/12 안재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389 ( ) 접수 ( ) 우 / 전화 02-3422-1196 /전송 02-3422-1195 / anycall7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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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hwp

    비공개 문서

  • 붙임1. 구급대원 품질관리 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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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시도별 품질관리 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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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중앙품질관리지원단 관리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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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 2016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현황 분석보고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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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5. 권역외상센터 및 외상전문의 수련센터 선정병원 현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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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랑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389 생산일자 2018-03-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욱 (02-3422-1196) 관리번호 D0000033026648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