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보고(알림)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보고(알림) 1. 재난대응과-4405(2018.2.28.)호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붙임과 같이 보고(알려) 드리니 현장대응단장 및 각 안전센터장은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 구급활동 및 평가 흐름도 신고·출동단계 현장단계 이송단계 평가·환류단계 ? 119신고 ·접수 - 상황요원 품질관리 ? 구급차 출동지시 - 다중출동체계 운영 (전문·일반·펌뷸·이륜) ? 현장 출동 - 3인 탑승률 (‘17. 1. 100%) ※ 상황실 품질관리 계획은 별도 통보 ? 현장응급처치 - 4대 중증응급질환 (심정지, 중증외상, 심뇌혈관) 별 환자평가 및 분류, 응급처치 ? 직접의료지도 (구급상황관리센터) ? 적정 이송병원 선정 - 심정지환자 → 지역응급의료기관 - 중증외상환자 → 권역외상센터, 외상전문의수련병원 - 심·뇌혈관질환자 → 전문치료병원 ? 직접의료지도 (구급상황관리센터) ? 구급대원 개인 평가 ?구급지도의사 ? 소방서 별 평가 ? 품질관리자문단 ? 시·도 별 평가 ???소방청 ??중앙품질관리지원단 ↕ ? Heart·Brain·Vessel Saver 운영 ? NEDIS 진료정보 결과 확인 ※119구급대원현장응급처치 표준지침 적용 붙임 1.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강북소방서) 1부. 2. 참고문서 5부.zip 1부. 끝. 강북소방서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구급팀장 박금주 재난관리과장 정진항 소방서장 03/12 백남훈 협조자 담당자 최영환 시행 재난관리과-1694 ( ) 접수 ( ) 우 01137 강북구 한천로 911 / 전화 02-6946-0173 /전송 02-6946-0154 / joonimi@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보고(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694 생산일자 2018-03-1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금주 (02-6946-0173) 관리번호 D0000033025363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