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보고(1차 수정) 1. 관련근거 가.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국민안전처훈령 제303호) 나. 재난관리과-128(2018.1.4.)호 『2018년도 소방용수시설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 다. 市재난대응과-3640(2018.2.19.)호 『2018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 라. 재난관리과-1636(2018.2.21.)호 『2018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 2. 해빙기를 맞아 역삼센터 관내 소화전에 대한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정비)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8. 3. 1.(목) ~ 3. 31.(토) / 1개월 나. 점검대상 : 총 838개소(공설소화전 821, 비상소화장치 13, 비상소방용수 3, 급수탑 1) 다. 점검인원 : 진압1팀장 유영호외 20명(붙임참조) ? 주간 근무자 오전 일제점검(소방활동), 비번 근무자 출동대기 원칙 ? 소방행정과-10339(2017.7.4.)호 “교대제 근무자 소방활동 지침 개정 사항 알림” 참조 ? 일제점검 관련 비번근무 출동대기자 초과근무(09:00~13:00) 인정 라. 점검일정 ? 3팀 : 3.13(화) ~ 3.16(금) 1팀 : 3.20(화) ~ 3.23(금) 2팀 : 3.27(화) ~ 3.30(금) 마. 안전책임자 : 센터장(각 팀 진압팀장) 및 각 조 선임자 3. 행정사항 가. 일제점검 시 직원 안전사고 및 민원발생 방지 교육 실시 나. 노후소화전 점검 및 등급 재분류 및 소방용수시설 현황 파악 실시 다.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에 맞는 복장(활동복 및 기동복, 활동모) 착용 후 점검 실시 라. 119행정정보시스템 상 고장 소화전 현황과 센터별 관리현황 현행화 마. 보온·도색 대상 및 노면표시 및 조명블록 불량 대상 파악 병행 실시(공문별도시달) 바. 일제점검에 따른 각종 현황 정비결과는 붙임4(서식)에 의거하여 2018. 4. 4.(수)까지 제출 붙임 1. 2018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1부. 2. 각 센터별 소방용수시설 현황 월보(2018.2.21.기준/참고) 1부. 3. 비상소화장치 현황(2018년 2월 기준) 1부. 4. 2018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결과(서식) 1부. 5. 2018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일정 및 대상(역삼). 끝. 서무담당 임현우 진압1팀장 유영호 119안전센터장 03/02 고석천 협조자 시행 역삼119안전센터-1414 ( ) 접수 ( ) 우 06226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236 (역삼동) 역삼119안전센터 / 전화 02-557-0109 /전송 02-508-1193 / cttomas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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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200550
본청
역삼119안전센터-1414
D00000329586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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