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납품 연기 계획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163(’18.2.9.)호“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발주 계획보고 ” 나. 소방행정과-2467(’18.2.14.)호“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발주 계획보고 ” 2. 세곡119안전센터 신축공사 관련 당초 계획된 준공기한 연기되어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납품 연기를 추진하고자 합니다. 가. 대 상 :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나. 납품기간 변경(’18. 3. 30.) 연 번 구 분 발주명 납품업체 납품기한 비고 당초 변경 1 책상 등 14종 228점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주식회사 토템 등 7개업체 ’18. 2. 9.~ ’18. 3. 12. ’18. 3. 30. 2 공기청정기 등 15종 27점 세곡119안전센터 자산취득물품 구입 삼성전자 등 10개업체 ’17.12. 29.~ ’18. 1. 28. 다. 연기사유 : 준공기한 연기에 따른 납품기한 연기 라. 후속 조치사항 : 조달청 납품연기 통보 및 납품 검수 등. 끝. 담당자 김재원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02/27 최홍균 협조자 신청사TF팀장 신효인 시행 소방행정과-3015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 전화 02-556-2739 /전송 02-568-1190 / rokmcfire@seoul.go.kr / 대시민공개
14722414
20210925201920
본청
소방행정과-3015
D00000329045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