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납품 연기 계획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163(’18.2.9.)호“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발주 계획보고 ” 나. 소방행정과-2467(’18.2.14.)호“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발주 계획보고 ” 2. 세곡119안전센터 신축공사 관련 준공청소 등 내부정리 후 물품을 반입하고자 다음과 같이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연기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대 상 :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나. 납품기간 변경(’18. 4. 10.) 연 번 구 분 발주명 납품업체 납품기한 비고 당초 변경 1 책상 등 14종 228점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물품 주식회사 토템 등 7개업체 ’18. 2. 9.~ ’18. 3. 12. ’18. 3. 30. 2 공기청정기 등 15종 27점 세곡119안전센터 자산취득물품 구입 삼성전자 등 10개업체 ’17.12. 29.~ ’18. 1. 28. 다. 연기사유 : 준공기한 연기에 따른 납품기한 연기 라. 후속 조치사항 : 조달청 납품연기 통보 및 납품 검수 등. 끝. 담당자 김재원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03/30 최홍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829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 전화 02-556-2739 /전송 02-568-1190 / rokmcfire@seoul.go.kr / 부분공개(5)
14959147
20210925161542
본청
소방행정과-4829
D0000033284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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