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급수운영과-3535 결재일자 2018.2.19.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중부수도사업소장 유명수 유용일 02/19 유경애 협조 2018년 상시누수진단 임차용역 견적내역 검토 보고 2018. 2. 중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2018년 상시누수진단 임차용역 견적내역 검토 보고 상시누수진단시스템 장비의 임차용역을 위한 관련업체의 견적내역을 검토하고 보고 드림. Ⅰ 관련 근거 ○ 2018년 상시누수진단시스템 임차사업 추진계획(누수방지과-566, ‘18.01.17) ○ 2018년 상시 누수진단시스템 임차용역 추진계획 (금수운영과-2045, ‘18.01.30) Ⅱ 용역 개요 ○ 사 업 명 : 상시 누수진단시스템 임차용역 ○ 임차장비 : 상시누수진단시스템 일체(로거 600개) ○ 사 업 비 : 375백만원 ○ 사업기간 : 2018. 4 ~ 12.(9개월) ○ 계약방법 : 지명경쟁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1항 및 동법시행령 제22조 제1호 사항임. ○ 지명입찰 참가 대상 : 3개사 - 3개사 지명사유 : 상수도기술심의위원회를 통하여 심의를 득한 업체 ○ 입찰참가 자격 : 전파법 제58조의 2 제2항에 따라 방송통신기자재 등의 적합인증을 받고, 상수도기술심의위원회 승인을 득한 업체 ○ 대상업체 현황 구분 시스템명 Ⅲ 용역내역(견적) 현황 ○ 용역개요 : 상시누수진단시스템 일체(로거 600개) ○ 용역기간 : 2018.4~12(9개월) ○ 업체별 견적 내역 구분 시스템명 견적 총계 1개월 최저가 ○ ※ 원단위 금액 절사 ※ 최저가인의 금액 적용 Ⅳ 향후 계획 ○ 본청(계약심사과) 용역계약 심사 요청 : 견적 최저가 적용 ○ 임차용역 발주 : 계약심사 결과 반영 따로붙임 : 1. 산출기초조서 1부. 2. 견적 내역(3개사) 각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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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211856
본청
급수운영과-3535
D0000032840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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