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점검계획 알림(이첩) 1.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이고 정확한 통계관리로 현장중심의 효율적인 소방장비 구매 및 유지관리 정책 추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점검을 실시하니 각 소방관서(부서)에서는 입력정보 정확성 여부 재확인 및 평소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정보 입력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8. 2. 19.(월) ~ 3. 2.(금) / 2주간 나. 대 상 : 전 소방관서 보유 소방차량(기타 소방장비는 추후 별도 실시) 다. 방 법 : 시스템으로 현행화 및 정확성 여부 점검(현장방문 생략) 라. 점검항목 : 소방차량 보유현황 등 4가지 중점 확인 ? 소방관서(부서)별“사용 중”인 소방차량과 시스템 일치 여부 ? 시스템상“기본정보”및“차량사진?등록증”입력 현황 ? 소방차량 교통사고 시스템 입력 성실?정확성 여부 ? 교통법규 위반 및 과태료 부과 현황 입력여부 점검 마. 결과활용 : 소방장비 정책 기초자료 활용 및 `18년도 상반기 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붙 임 : 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점검계획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방배119안전센터장,양재119안전센터장,서초119안전센터장,잠원119안전센터장,우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강영준 장비회계팀장 강석일 소방행정과장 02/12 박철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944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 전화 02)532-0082 /전송 02)592-9090 / yjkang83@seoul.go.kr / 부분공개(5)
14623788
20210925221351
본청
소방행정과-1944
D0000032813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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