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및 점검계획 알림 1. 안전지원과-3061(2018.02.09.)호 『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점검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이고 정확한 통계관리로 현장중심의 효율적인 소방장비 구매 및 유지관리 정책 추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점검을 실시하니 각 부서에서는 입력정보 정확성 여부 재확인 및 평소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정보 입력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8. 2. 19.(월) ~ 3. 2.(금) / 2주간 나. 대 상 : 보유 소방차량(기타 소방장비는 추후 별도 실시) 다. 방 법 : 시스템으로 현행화 및 정확성 여부 점검(현장방문 생략) 라. 점검항목 : 소방차량 보유현황 등 4가지 중점 확인 ? 부서별 사용중인 소방차량과 시스템 일치 여부 ? 시스템상 기본정보 및 차량사진?등록증 입력 현황(차량 블랙박스 현황) ? 소방차량 교통사고 시스템 입력 성실?정확성 여부 ? 교통법규 위반 및 과태료 부과 현황 입력여부 점검 3. 행정사항 각 부서에서는 18년도 상반기 소방서 성과평가에 반영이 되는 사항이므로 기간전에 추진완료토록 철저를 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점검계획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장,현장대응단장 및 각안전센터장 담당자 최정원 장비회계팀장 김진호 소방행정과장 02/12 우성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868 ( ) 접수 ( ) 우 04098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로 76 (신수동) / http://fire.seoul.go.kr/mapo/ 전화 02-712-6061 /전송 02-701-3491 / qwer119@seoul.go.kr / 부분공개(7)
14621389
20210925221351
본청
소방행정과-1868
D0000032809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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