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 통보 1. 행정운영과724(2018.1.22)호와 관련입니다. 2. ’17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민원발생 유형을 참고로 민원 감축계획 수립 및 시행에 철저를 기해주시고, 3. 각 사업소에서는 민원의 지연처리 또는 불친절, 업무처리 미숙으로 인한 불만 및 유형별 미흡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교육을 실시하고 아래 양식에 의해 2018. 1.31.(수)까지 본부 행정운영과로 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 감축계획 수립(본부 주무부에서 수립하여 사업소에 통보) - 공사분야 : 급수부(총괄 수립) - 요금분야 : 요금관리부(총괄 수립) 나. 직원 민원처리 교육 결과 보고(대상 ? 8개 수도사업소) 일시 및 장소 참석인원 교관(주관) 내 용 붙임 : 1. 2017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보고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8(전체)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01/22 박재희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72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14478442
20210926010100
본청
행정운영과-726
D00000326499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