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중간답변] 영상전화 연결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중간답변] 영상전화 연결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 시민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김기홍님께서 말씀하신, KT 휴대폰에서 다산콜센터로 영상전화 연결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 점검한 결과, KT 통신사에 문제가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KT 측에 다산콜센터 영상전화 연결에 문제가 있음을 전달하였고, 신속한 조치를 요청해놓은 상태입니다. 다만, KT 측에서 문제의 원인파악 및 복구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현재 상황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복구가 되면 다시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노형곤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1/16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69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8 /전송 02-724-1599 / hkroh@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중간답변] 영상전화 연결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269 생산일자 2018-01-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노형곤 (02-724-1558) 관리번호 D000003261621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