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운영현황 자료제출 협조 요청 1. 우리 부서에서는 세제과 등 일부 부서와 협업하여 민원상담 및 주요 시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찾아가는 서울시청”을 서울시 전역을 대상으로‘15년 7월부터 운영중에 있습니다. ※ 상담분야 : 법률, 복지, 세무, 노무, 건축, 고충민원 등 2.‘18년부터 우리시“찾아가는 민원서비스(민원상담, 현장민원처리 등)운영 내실화”를 위하여 각 부서(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현장(이동) 민원상담 및 민원서비스 처리 현황을 파악하오니, 붙임 양식에 의거 작성하여‘18. 1. 23(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사대상 : 행정기관, 관공서 이외에 특정 장소(이동, 순회장소 포함)에서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각종 민원상담 및 민원서비스 운영현황 붙임 1. 찾아가는 민원서비스(이동상담, 현장민원처리 등) 운영현황 양식 1부. 2.“찾아가는 서울시청”운영 개요 및 주요 방문지역.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안현주 신속행정1팀장 김하년 신속행정담당관 01/17 박창석 협조자 신속행정2팀장 이상옥 시행 신속행정담당관-463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4243 /전송 02-2133-1012 / / 대시민공개
14447034
20210926013550
본청
신속행정담당관-463
D00000326235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