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운영현황 자료제출 협조 요청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운영현황 자료제출 협조 요청 1. 우리 부서에서는 세제과 등 일부 부서와 협업하여 민원상담 및 주요 시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찾아가는 서울시청”을 서울시 전역을 대상으로‘15년 7월부터 운영중에 있습니다. ※ 상담분야 : 법률, 복지, 세무, 노무, 건축, 고충민원 등 2.‘18년부터 우리시“찾아가는 민원서비스(민원상담, 현장민원처리 등)운영 내실화”를 위하여 각 부서(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현장(이동) 민원상담 및 민원서비스 처리 현황을 파악하오니, 붙임 양식에 의거 작성하여‘18. 1. 23(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사대상 : 행정기관, 관공서 이외에 특정 장소(이동, 순회장소 포함)에서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각종 민원상담 및 민원서비스 운영현황 붙임 1. 찾아가는 민원서비스(이동상담, 현장민원처리 등) 운영현황 양식 1부. 2.“찾아가는 서울시청”운영 개요 및 주요 방문지역.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안현주 신속행정1팀장 김하년 신속행정담당관 01/17 박창석 협조자 신속행정2팀장 이상옥 시행 신속행정담당관-463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4243 /전송 02-2133-1012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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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운영현황 자료제출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신속행정담당관
문서번호 신속행정담당관-463 생산일자 2018-01-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현주 (02-2133-4243) 관리번호 D00000326235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기획 > 고객만족행정 > 신속행정홍보및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