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민원현황 및 2018년도 처리계획 2017년도 어린이병원 「120응답소」,「홈페이지」,「고객의 소리함」 등으로 접수된 민원현황 및 2018년도 민원처리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공공의료기관으로서 고객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17년도 민원 현황 1) 민원 발생 건수 : 49건 (취하민원 1건포함 접수민원 기준) 구분 계 120응답소 어린이병원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 기타(시의회) 건수 49 14 25 9 1 ※ 현장 구두민원(즉시조치) 포함하지 않음 2) 유형별 현황 구분 계 건의 문의 불만 불친절 감사 2017 49 6 (12%) 11 (23%) 25 (51%) 3 (6%) 4 (8%) 나. 2018년도 민원 처리 계획 1) 서울시 민원 지침에 따라 일반민원의 경우 5일 이내 처리, 병원 홈페이지 민원의 경우 3근무일이내 처리 할 것 2) 민원 처리 : 부서장 검토 후 답변 단, 사항의 중요성에 따라 병원장 결재 보고할 것 3) 담당자 전결 종결처리 민원 (서울시 메시지 민원 처리 규정 제6조) - 거짓이나 비방, 감정표현, 시정 무관 민원, 단순문의, 행정참고 사항 등 4) 서울시 의회 등 외부기관을 통해 접수되는 민원의 경우 접수부터 처리 결과까지 병원장 결재 및 처리결과에 대한 조치 보고서 작성할 것 붙임 : 2017년도 민원현황 및 2018년도 처리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장 수신자 진 료 부 장,간 호 부 장,약 제 과 장 주무관 이정진 원무과장 김성년 어린이병원장 01/16 김재복 협조자 시행 원무과-661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570-8111 /전송 02-570-8127 / / 부분공개(5)
14439398
20210926014629
본청
원무과-661
D0000032619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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