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2017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계약 의뢰 1. 공간정보담당관-14215(2016.12.26.)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입찰공고 결과 2회 유찰되어 단독응찰업체(1차 공고)에 대해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적격”으로 평가된 아래의 계약상대자를 대상으로 수의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사 업 명 : 2017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사업기간 : 2017. 1. 1. ~ 12. 31.까지. 다. 계약금액 : 금64,763,000원정(금육천사백칠십육만삼천원정)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제1항) 마.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따로붙임 4) 바. 수의계약 사유 : 따로붙임 3 참조 사. 계약대상자 : ㈜플럭시티 (대표 윤재민 02-332-9002) 아.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고도화, 공간정보통합관리, 실내공간정보시스템 고도화 및 활용서비스 개발, 공공운영비 붙임 1. 사업방침서 1부. 2. 제안서평가 결과보고 및 수의계약 추진계획 1부. 3. 수의계약사유서 1부. 4. 과업지시서 1부. 5. 산출내역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유병민 공간정보운영팀장 박희영 공간정보담당관 12/27 조봉연 협조자 계약2팀장 양주춘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426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3층 / ht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53 /전송 02-2133-1073 / yoobery7@seoul.go.kr / 부분공개(5)
14333679
20211012194332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4261
D000002856712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