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0~2021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시행 및 입찰공고 의뢰(긴급) 1.「2020~2021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시행계획」(공간정보담당관-13149호, 2019.11.18.)과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0~2021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사업을 아래와 같이 시행 및 입찰 공고하고자 합니다. 가. 사 업 명 : 2020~2021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사업기간 : 2020. 1. 1. ~ 2021. 12. 13.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의한 사업 라.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경쟁입찰) 마. 공고내용 : [붙임1]입찰공고문 참조 바. 공고방법 : 서울시 대표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홈페이지 사.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서비스, 공간정보시스템 운영, 공공운영비 아.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진행 : 2019. 11. 15.(금) ~ 11. 19.(화), 의견1건 붙임 1. 입찰공고문(안) 1부. 2. 방침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결과보고 1부. 5. 산출내역서 1부. 6. 긴급공고 사유서 1부. 7. 제한경쟁 사유서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검토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0.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신현희 공간정보운영팀장 임진영 공간정보담당관 11/21 최영창 협조자 계약2팀장 이태영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3308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849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19174122
20210929034815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3308
D00000386602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