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도 4분기 전화응대친절도 자체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29683(2017. 12. 29.)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도 4분기 전화응대 친절도 자체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니, 점검 결과가 미흡한 항목에 대해서는 과별 자체 교육을 실시하여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부진항목 『종료인사』중점 교육 실시 나. 점검결과 최하위 부서 자체 전화친절교육 실시 후 결과 제출: 2018. 1. 10. 까지 다. 전화응대친절도평가표, 전화응대매뉴얼 숙지 철저 붙임 1. 2017년도 4분기 전화응대친절도 자체점검 결과 1부. 2. 4분기 점검결과(개인별) 1부. 3. 전화민원 응대 평가표 등 각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미애 행정관리팀장 심정섭 행정지원과장 12/29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9729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02-3146-3817 /전송 02-3146-3879 / lalaa@seoul.go.kr / 부분공개(6)
14329018
20210926035302
본청
행정지원과-29729
D0000032506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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