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용역계약 심사요청서(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별지 제2호서식】 용역계약 심사요청서(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부분공개(5) 시 행 전산정보과-13548 시행일자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결 재 신현희 代서정실 12/28 조세연 협 조 주무관 장수연 용 역 명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요청기관 상수도사업본부 용역위치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 용역기간 2018.3~2018.12(10개월)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용역금액 ?총용역비 : 546,588천원 ?금회용역비 : 494,840천원 예정원가 작 성 자 ?담당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작 성 자 : 전산 7급 신현희 (전화번호 : 3146-1567 ) 예산내역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행정정보시스템구축 정보화시스템취득비, 전산개발비 494,840 ? 사업명 : 시민서비스 만족도 향상 및 편리한 민원처리를 위한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 사업개요 : 2005년 개발로 노후도가 높고 비표준으로 개발된 시스템으로 클라우드센터 이전 등 변화된 IT환경에 대응하고 시민과 직원의 신속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는 시스템으로 재개발 하고자함. ? 사업내용 - 업무현황/프로세서 분석을 통해 업무능률 향상 가능한 시스템 구축 - 통합민원 신설을 통한 민원담당자 업무량 감소 및 신속한 시민고객 응대 - 대용량 데이터 환경에 적합한 DB 구축으로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한 환경 마련 -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현하여 시민고객 만족도 향상 ? 첨부서류 1. 제안요청서 1부 2. 용역원가 계산서 1부 3. 발주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6.2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제안요청서_20171226.hwpx

    비공개 문서

  • 고객지원시스템_산출내역서fp_예타최종.xlsx

    비공개 문서

  • 시민서비스 만족도 향상 및 편리한 민원처리를 위한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발주계획.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용역계약 심사요청서(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3548 생산일자 2017-12-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3248836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