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진압장비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 알림 1. 안전지원과-22923(2017.11.1.)호“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률 등 운영실적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진압장비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현장대응단장 및 각 안전센터장은 입력 작업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력기간 : 2017. 12. 22.(금) ~ 12. 28.(목) 나. 입력대상 : 2017년도 지급받은 진압장비 다. 입력접속 : http://10.175.88.14/idsiIPS/ 라. 결과제출 : 12. 28.(목) 18시까지 엑셀양식 출력 문서로 제출 붙임 1.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 자료 제출 참고자료(2016년도까지 입력) 1부. 2. 소방장비통합관리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1부. 3.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운영실적 종합점검 계획 공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미근119안전센터장 서무담당 차기영 대응총괄팀장 代정상희 재난관리과장 12/22 원병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893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연희3동76-12)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02-3141-6410 /전송 02-3141-9819 / chagy@seoul.go.kr / 부분공개(7)
14274613
2021092605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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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관리과-8893
D0000032444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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