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진압장비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 재강조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893(2017.12.22.)호“진압장비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 알림” 나. 북가좌119안전센터-5689(2018.1.2.)“진압장비 중앙소방장비 관리시스템 입력 결과 보고” 다. 현장대응단-11318(2018.1.1.)호“진압장비 중앙소방장비관리 시스템 입력 결과 제출” 라. 미근119안전센터-5300(2017.12.28.)호“진압장비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 결과 보고(미근)” 마. 홍은119안전센터-5577(2017.12.27.)호“진압장비 중앙소방자이관리시스템 입력 결과 제출(홍은)” 2. 위와 관련 우리 서 2017. 진압장비 지급현황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는 보고 자료와 비교하여 빠짐없이 입력하고 입력결과를 1월 10일 (수)까지 보고(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 진압장비 지급현황 1부. 2.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입력현황 각 1부. 3. 2017. 진압장비 배정 공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미근119안전센터장 서무담당 차기영 대응총괄팀장 설춘일 재난관리과장 01/03 원병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94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연희3동76-12)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02-3141-6410 /전송 02-3141-9819 / chagy@seoul.go.kr / 부분공개(7)
14364310
20210926032118
본청
재난관리과-94
D000003253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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