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관급자재 조달구매 납품기한 연기 시행(청사증축 난방용 전열관)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관급자재 조달구매 납품기한 연기 시행(청사증축 난방용 전열관) 1. 행정지원과-28450(2017.12.12.)호와 관련입니다. 2. 조달청 계약번호 00168207400호로 계약된 청사증축 난방용 전열관 조달구매건에 대하여 납품기한 을 아래와 같이 연기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증축 난방용 전열관 조달구매 나. 계약금액(품대계) : 금5,265,200원(금오백이십육만오천이백원) 다. 납품기한 변경(연기일수 : 7일) - 당초 : 2017.12.15. 변경 : 2017.12.22 라. 연기사유 : 건축부분 선행공정 지연으로 인한 연기 마. 귀책사유 : 강서수도사업소 바. 지체상금부과여부 : 미부과 붙임 : 납품기한 연기 방침서 1부. 끝. 주무관 전기우 행정관리팀장 심정섭 행정지원과장 12/12 김창년 협조자 주무관 김수한 시행 행정지원과-28459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행정관리팀 / 전화 02-3146-3820 /전송 02-3146-3879 / j8228j@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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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조달구매 납품기한 연기 시행(청사증축 난방용 전열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8459 생산일자 2017-12-1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전기우 (02-3146-3820) 관리번호 D000003233321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