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관급자재 조달구매 납품기한 연기 시행(청사증축 난방용 전열관) 1. 행정지원과-28450(2017.12.12.)호와 관련입니다. 2. 조달청 계약번호 00168207400호로 계약된 청사증축 난방용 전열관 조달구매건에 대하여 납품기한 을 아래와 같이 연기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증축 난방용 전열관 조달구매 나. 계약금액(품대계) : 금5,265,200원(금오백이십육만오천이백원) 다. 납품기한 변경(연기일수 : 7일) - 당초 : 2017.12.15. 변경 : 2017.12.22 라. 연기사유 : 건축부분 선행공정 지연으로 인한 연기 마. 귀책사유 : 강서수도사업소 바. 지체상금부과여부 : 미부과 붙임 : 납품기한 연기 방침서 1부. 끝. 주무관 전기우 행정관리팀장 심정섭 행정지원과장 12/12 김창년 협조자 주무관 김수한 시행 행정지원과-28459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행정관리팀 / 전화 02-3146-3820 /전송 02-3146-3879 / j8228j@seoul.go.kr / 대시민공개
14165868
20210926070324
본청
행정지원과-28459
D000003233321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