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관급자재 조달구매 납품기한 연기 시행(청사증축공사 난방용 전열관) 1. 행정지원과-23929(2017.10.19.)호와 관련입니다. 2. 조달청 계약번호 11168160104호로 계약된 청사증축 냉난방기 및 부속자재 조달구매건에 대하여 납품기한을 아래와 같이 연기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증축 냉난방기 및 부속자재 조달구매 나. 계약금액(품대계) : 금62,966,540원(육천이백구십육만육천오백사십원) 다. 납품기한 변경(연기일수 : 30일) - 당초 : 2017.10.25. 변경 : 2017.11.24 라. 연기사유 : 선행공정 지연으로 인한 연기 마. 귀책사유 : 강서수도사업소 바. 지체상금부과여부 : 미부과 붙임 : 납품기한 연기 방침서 1부. 끝. 주무관 전기우 행정관리팀장 심정섭 행정지원과장 10/20 김창년 협조자 주무관 김수한 시행 행정지원과-24012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행정관리팀 / 전화 02-3146-3820 /전송 02-3146-3879 / j8228j@seoul.go.kr / 대시민공개
13575528
20210926165957
본청
행정지원과-24012
D0000031714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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