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제목: 이런식의 답변을 주면...) 안녕하세요? 시민님. 12월6일 19시경에 문자로 받았던 민원 답변내용이 은평구 대조동 청소담당자가 보낸 중복문자에 대한 답변인지 아니면, 다산콜재단 천명석 직원이 보낸 7건에 대한 중복문자 답변인지에 대해 문의하셨기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민원답변 문자를 중복으로 발신한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대한 답변은 대조동 청소담당자가 보낸 중복 문자에 대한 답변입니다. 중복 문자발송은 시스템에서 생긴 프로그램 오류로 인한 것이며 12월6일에 시스템 개선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이런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代홍경숙 시민봉사담당관 12/0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54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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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071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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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8540
D00000323020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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