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공원녹지정책과-20288 결재일자 2017.11.1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문화비축기지운영TF팀장 공원녹지정책과장 이은진 이광준 11/17 유영봉 협조 문화비축기지 카페테리아 서비스평가 결과보고서 2017. 11. 공원녹지정책과 (문화비축기지운영팀) 문화비축기지 카페테리아 서비스평가 결과보고서 문화비축기지 내 카페테리아의 서비스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리고자 함 1 추 진 근 거 □ 공유재산(문화비축기지 카페테리아) 사용허가 및 사용료 부과 : 공원녹지정책과-14136(‘17. 08. 11.) □ 문화비축기지 휴게음식점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 계획 : 공원녹지정책과-7281(‘17. 04. 25.) 2 시 설 개 요 □ 시 설 명 : 카페탱크식스(cafe TANK6) □ 운 영 자 : □ 위 치 : 문화비축기지 커뮤니티센터 B2 □ 영업개시일 : ‘17. 09. 01. 카페테리아 단면도 3 평 가 개 요 □ 운영자와 체결한 「서울특별시 서비스 수준 협약서」에 따라 평가 □「서울특별시 서비스 수준 협약서」7조에 따라 ‘이용객 만족도 조사’ 와 ‘현장점검’ 두 항목으로 각 100점 만점으로 평가 ※ 평가 중 한 개 이상의 평가에서 60점 이하를 받을 경우 서비스 수준 미달로 봄 □「공유재산 사용허가 일반,특수조건」,「서울특별시 서비스 수준 협약서」, 「운영 계획서」에 의거하여 작성된 점검표로 이행 여부 확인 □ 이용객 만족도 조사 ? 조사기간 : 2017. 11. 01. ~ 07.(7일간) ? 조사방법 : 카페테리아 이용객 50명을 대상으로 자체 만족도 조사 실시 ? 평가방법 ? 3가지 항목(음료 구성, 위생, 카페시설 및 기타)을 각 40점씩 평가 후 1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평가 □ 현장점검 ? 점검일시 : 2017. 11. 01. (수) ? 점 검 자 : 문화비축기지운영팀 2인(이은진, 이석정) ? 평가방법 ? 5가지 항목(일반관리, 안전관리, 위생관리, 식자재관리, 인력관리)을 각 20점씩 평가 후 100점 만점으로 평가 ? 점검자 2인 점수의 평균값으로 각 항목별 점수 책정 4 평 가 결 과 □ 이용객 만족도 조사 ? 각 항목당 최상-10점, 상-7.5점, 중-5점, 하-2.5점, 최하-0점 항목 내용 평점 점수 합계 최상 상 중 하 최하 구성 (40점) 음료 만족도 13 28 8 1 0 30.5 79.2점 (95점/120) ※ 서비스 수준 합격 디저트 만족도 11 23 11 0 0 메뉴 종류 12 21 14 0 0 맛 19 22 9 0 0 위생 (40점) 청결 상태 23 21 6 0 0 33.4 직원 위생 상태 22 23 5 0 0 조리대 내 청결도 21 25 4 0 0 홀 청결도 21 25 3 1 0 카페시설 및 기타 (40점) 주문 대기 시간 16 17 11 6 0 31.1 조명 상태 22 18 8 2 0 냉난방 온도 17 17 14 2 0 친절 만족도 27 17 6 0 0 □ 현장점검 ? 각 항목당 최상-20점, 상-15점, 중-10점, 하-5, 최하-0점 항목 평점 점수 합계 일반관리(20점) 중상 12.5 82.5점 ※ 서비스 수준 합격 안전관리(20점) 상 15 위생관리(20점) 상 15 식자재관리(20점) 이행 20 인력관리(20점) 이행 20 5 향 후 계 획 □ 운영자에게 서비스 평가 결과 통보 □ 분기별(연 4회) 서비스 평가 실시 붙 임: 1. 서울특별시 서비스 수준 협약서 1부. 2. 카페테리아 운영 계획서 1부. 3. 이용객 만족도 조사 설문지 1부. 4. 현장점검 평가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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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080417
본청
공원녹지정책과-20288
D0000032043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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