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서대문소방서장(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2017년 11월 진심콜 결과 보고(홍은)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22(2016.1.25.)호 「2016. 소방서 성과평가 【구조분야】 시민만족도 향상 대책 시달」 나. 재난관리과-647(2017.1.25.)호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 교육 알림」 2. 위와 관련 홍은119안전센터 11월중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진심콜 대상 및 개선대책 이행실적을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1. 11월 진심콜 1부. 2. 개선대책 이행실적 1부. 끝. 홍은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염운선 센터장 12/04 유욱종 협조자 시행 홍은119안전센터-5175 ( ) 접수 ( ) 우 03604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중앙로 83 (홍은동)홍은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79-9119 /전송 02-394-0571 / / 부분공개(6)
14071626
20210926083626
본청
홍은119안전센터-5175
D0000032240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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