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2017년 6월 진심콜 결과 보고(홍은)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22(2016.1.25.)호 「2016. 소방서 성과평가 【구조분야】 시민만족도 향상 대책 시달」 나. 재난관리과-647(2017.1.25.)호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알림」 2.위와 관련 홍은119안전센터 6월중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진심콜 대상 및 개선대책 이행실적을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1. 6월 진심콜(홍은) 1부. 2. 개선대책 이행실적(6월 홍은) 1부. 끝. 홍은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재원 2팀장 강성현 센터장 07/04 유욱종 협조자 시행 홍은119안전센터-2901 ( ) 접수 ( ) 우 03698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증가로 242 북가좌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전송 02)394-0571 / / 부분공개(6)
12541766
20211012223909
본청
홍은119안전센터-2901
D0000030642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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